자본 자산 세금에 대한 손익



 자본은 세금과 관련하여 고유한 용어입니다. 가치가 있으면 세금을 냅니다. 그것을 잃으면 손실의 적어도 일부를 쓸 수 있습니다.

자본 자산 세금에 대한 손익

실질적으로 당신이 소유한 모든 것은 자본 자산입니다. 이것은 비즈니스 목적으로 사용하든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든 마찬가지입니다. 인터넷 수익 서비스는 귀하의 자본 자산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왜요? IRS는 손실 가치에 대해 약간의 휴식만 제공하면서 전체 이익에 세금을 부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자본 자산을 매각할 때 자산 가치의 이득에 대해 신고하고 세금을 납부해야 합니다. 불행히도 자본 자산이 주식과 같은 투자 자산인 경우에만 손실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공평하지 않은 것 같지만 요즘 쿠키가 무너지는 방식입니다!

다음은 자본 자산에 대한 몇 가지 세금 문제 하이라이트입니다.

  1. 일반적으로 자산을 판매한 가격에서 구매한 가격을 빼서 자본 자산에 대한 손익을 보고합니다. 이 계산은 1040 세금 보고서에 첨부되어야 하는 스케줄 D에 따라 IRS에 보고됩니다. 행운아!

  2. 자본손익은 장기와 단기로 구분합니다. 분류는 문제의 자본 자산을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기 전에 얼마나 오랫동안 소유했는지를 나타냅니다. 1년 미만이면 단기 손익입니다. 1년 이상 보유하면 세금 보고 시 장기적인 손익을 보고 있습니다. 각 분류에는 다른 세금 계산이 필요하며 궁극적으로 다른 금액의 세금을 납부하게 됩니다.

  3. 좋은 소식은 일반적으로 자본 자산 이득에 대해 더 적은 세금을 납부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2005년 과세 연도의 세율은 가혹한 5%에서 더 고통스러운 28%까지 다양합니다.

  4. IRS는 귀하의 모든 자본 이득에 대해 기꺼이 세금을 부과하지만 손실에 대해서는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실을 공제할 수 있지만 연간 최대 $3,000까지만 가능합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 깨닫지 못하더라도 자본 자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IRS는 이 사실을 알고 있으므로 손익을 보고해야 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은행 계좌 및 자산 보유의 효과는 무엇입니까